|
¢Æ Category




[¼ö»ó
³»¿ª »ó¼¼ º¸±â]
|
|
|
Manchester United Kit Pack 2008
|
|
µî·ÏÀÏ :
|
2008-03-26
|
|
Á¦ÀÛÀÚ :
|
KaTo, ECP|AFA_Rapidfan
|
|
À̸ÞÀÏ :
|
rapidfan@fifa4fans.de
|
|
¿ë ·® :
|
4.1M
|
|
´Ù¿î·Îµå :
|
2076ȸ
|
|
Á¡ ¼ö :
|
7.99
|
|
ÅõÇ¥¼ö :
|
4
|
|
ÀÚ·á ¼³¸í :
¹ÚÁö¼º ¼±¼ö°¡ Ȱ¾àÇϰí ÀÖ´Â ¸Çü½ºÅÍ À¯³ªÀÌÆ¼µåÀÇ ¶Ç ´Ù¸¥ °íÇØ»óµµ 2007-2008 ½ÃÁð À¯´ÏÆû ÆÐŰÁöÀÔ´Ï´Ù. Ȩ°ú ¾î¿þÀÌ, °ñŰÆÛ, ÀΰÔÀÓ À¯´ÏÆû µî ÃÑ 4Á¾·ùÀÇ °íÇØ»óµµ À¯´ÏÆûÀ» Æ÷ÇÔÇϰí ÀÖ½À´Ï´Ù. (Kit Raptor 2GK 2008À» ÀÌ¿ëÇÏ¿© ¼³Ä¡ÇÏ½Ç °ÍÀ» ±ÇÀåÇÕ´Ï´Ù. »ç¿ë»óÀÇ »ó¼¼ÇÑ ¸Å´º¾óÀº ÆÐÄ¡ »ç¿ë¹ý µµ¿ò¸»¶õ¿¡¼ Á¦°øµË´Ï´Ù.)
|
|
¡Ø FIFA ½Ã¸®Áî¿¡ ´ëÇÑ Àü¹ÝÀûÀÎ FAQ, ÆÐÄ¡ »ç¿ë¹ýµî¿¡ ´ëÇØ¼ ¾Ë°í ½Í´Ù¸é ÆÐÄ¡ »ç¿ë¹ý µµ¿ò¸»¶õÀ» Âü°íÇϼ¼¿ä!
»ç¿ëÀÚ ¸®ºä
|
|
Oliveira : sou brasileiro mais louco pelo manchester utd ^^ (2008-03-26)
|
|
ÀÌÇö¼® : Èæ.. ¿¢½º ¹Ú½º ó·³ ´Ù°¡ ¿Â°Ç°¡?... (2008-04-09)
|
|
¾ÈÁØÈ¯ : Àû¿ë¹ý Á» ¾Ë·ÁÁÖ½Ã¸é ¾ÈµÉ±î¿ä? Á¦¹ß¿ä (2008-09-14)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