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KOREA Poll
2022년 한국축구에 있어서 가장 큰 관심 사항은?
월드컵 본선 진출
K-리그의 질적 향상
항저우 아시안게임
K3,K4 리그 안정화
U-20 여자월드컵
기 타
  

[여론조사 분석결과]

[관련기사 읽어보기]

 

 

 

 

             

 

 

▒ Category

Category

 

 

 

 

 

 

 


 

 

 

 

[수상 내역 상세 보기]

 

 

 

 

 

 

 

> 다운로드 > World Cup 2002 > 그래픽 > 자료 상세 사항

Korean Player Face Pack

 

등록일 :

2002-12-04

제작자 :

FIFA XP

이메일 :

fifaxp@hanmail.net

용  량 :

710k

다운로드 :

26732회

점  수 :

6.15

투표수 :

75

 자료 설명 :
김남일, 이영표, 홍명보, 안정환, 김태영, 최진철, 이운재, 김병지, 이천수, 김은중선수의 리얼한 얼굴을 제공하는 패치입니다. 이전에 나온 버전들보다 한층 더 리얼한 감을 주는군요...(설치방법 : "dataplayer" 폴더에 압축을 푸신 후 "Face installer.bat" 파일을 실행하신 후 FCDB XP를 이용하여 얼굴고유번호(Custom Number)를 설명서에 나온 번호대로 지정하십시오.)


 

 

※ FIFA 시리즈에 대한 전반적인 FAQ, 패치 사용법등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패치 사용법 도움말란을 참고하세요!

 사용자 리뷰

 박재영 : 윈도xp라서 그런지 도스로 실행이 안되네요 (2004-01-25)

 허정 : 미투네요.................... (2004-05-04)

 이지훈 : 저두 ㅠㅠ.....................
(2004-05-05)

 강혁규 : 저두입니다...........아쉽네여 (2004-07-11)

 이경민 : 저도 윽;;정말 실망이 커요 ㅡㅡ; (2004-07-21)

 신정훈 : 저희집은 김은중이없는데요
(2004-07-28)

 변미라 : FCDB XP이거 어디서 밨는건가요?
(2004-08-02)

 변미라 : EA그래픽 에디터는 어디서 밨는건가요?
(2004-08-02)

 이형빈 : 이거 어케 실행해요?
(2004-08-05)

 하담지 : xp라 도스절대안됨 (2004-08-16)

 하담지 : 컴터가넘조아서 안되..ㅋㅋ

지포스4에다 라데온 9800이니.. (2004-08-16)

 하담지 : 램가지 512..

(2004-08-16)

 최인숙 : 이거 너무너무 좋은대요 선수들 얼굴 고유번호쫌 알려주세요 이선수들 외에 다른선수들요 (2004-08-19)

 최인숙 : 이거 너무너무 좋은대요 선수들 얼굴 고유번호쫌 알려주세요 이선수들 외에 다른선수들요 (2004-08-19)

 윤창희 : 안됨다 나 어제 xp테인데 ..... (2004-08-30)

 정환철 : XP에서도 도스 실행하는 프로그램 받으셈 저두 받아서
잘~~ 쓰고 있음 (2004-09-01)

 정규진 : 이운재많이 닮았구요 최성국 파일은 없습니다
(2004-09-19)

 박제일 : 근데요 어쩌라고요???^^;; (2004-09-21)

 장병일 : 이거 어떻게 설치 하나요? (2004-09-22)

 엄종욱 : xp에서 도스 실행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요? (2004-10-13)

 구주현 : 난 xp인데 도스 되는데 ;; (2004-12-08)

 이해원 : xp분들...vdm깔아요...위의 하담지 님은 뭔가 모르고 저러시네.. (2004-12-11)

 이해원 : www.gamess.co.kr들어가서 가입한다음에 vdmsound검색하고 다운받으면 되요 (2004-12-11)

 류지원 : 위에 하담지님 -_-;; 지포스4에다 라데온9800을 어떻게답니까?? -_- 말이 되는소리를 해야지...자랑할려면 좀 제대로 하십쇼. (2005-01-30)

 장현주 : ↑혹시 부산에 사시는 류지원햄??
(2005-01-30)

 김용완 : 되지도 안은디 어쩌라고 절라 짱나네

좀 설명좀 쓸라면 좋게 써놓튼가 구하는 곳까지 열받게씨바 (2005-02-24)

 김정열 : 용완아 니가 못하는걸 어째겠니? (2005-06-02)

 박성민 : xp는 이거 안되는건가요???????????????????????????? (2005-06-10)

 백현석 : 전혀안닮은것 같은데... (2005-07-12)

 이기운 : 아예 누가 매너로 번호 써주시면 좋을듯한데
우리나라 매너좋은나라 아닌가요? ㅋ (2005-08-09)

 박성철 : FCDB 없으면 2002월드컵도 할맛안날텐데.ㅎㅎ
조아 FCDB XP ,ㅎㅎ 네이버 검색해서 카페.블로그 보면
게임세상 어찌구 대잇는데서 가입하고 바로 다운로드 가능 (2005-08-15)

 문경덕 : 바보 같은것들 xp는 vdm sound 다운받으면된다~ 알도몬하는것들이 그러면 안돌아가는 도스가없단다 바보같은것들아
김용완씨바야 모르면 좆닥치라 알았나? (2006-02-25)

 김동영 : 적용하고 나서 지워도 되나요? (2006-05-28)

 황동수 : 데이터플레이어에 저장할 권한이 없다는데요? (2006-06-12)

 김형철 : 라데온9800 얼마인주나 아니 ? ㅋㅋㅋㅋㅋㅋㅋ 지포스4 존내 구려 하담지ㅋㅋㅋㅋㅋㅋㅋ 요즘 2048 나왔거든 51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집도 1024 다 ㅋㅋ (2006-07-03)

 김규백 : 얼굴이 너무 이상한거 아닌가? 참 나원 (2006-07-11)

 임성재 : 솔직히 이건 아니다-_- (2006-08-07)

 임성재 : 여기 자료실에 다른 얼굴 패치 있는데 그게 제일 똑같음..이운재 머리랑 최진철. 홍명보는 좀 거슬리지만...FCDB로 겹처서.. (2006-08-07)

<< 이전화면


Home | 회사 소개 | 주요 서비스 | 고객 지원 | 제휴 업체 | 광고 문의 | 제휴 문의 |


© Since 1999 FIFA KOREA. All rights reserved.   서비스 약관/정책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 주소 무단 수집 거부 | English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