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KOREA Poll
2020년 올 한해, 한국축구에 있어서 가장 큰 관심 사항은?
해외파들의 활약
ACL의 좋은 성적
카타르월드컵 예선전
K-리그 흥행
2020년 도쿄올림픽
기 타
  

[여론조사 분석결과]

[관련기사 읽어보기]

 

 

 

 

             

 

 

▒ Category

Category

 

 

 

 

 

 

 


 

 

 

 

[수상 내역 상세 보기]

 

 

 

 

 

 

 

> 다운로드 > FIFA 2003 > 로스터 > 리그 로스터 > 자료 상세 사항

FIFA Mania + Soccer Access Champions League Patch

 

등록일 :

2003-11-05

제작자 :

FIFA Mania and Aoccer Access

이메일 :

용  량 :

94M

다운로드 :

8074회

점  수 :

7.16

투표수 :

60

 자료 설명 :
이탈리아의 FIFA Mania와 남미의 Soccer Access가 만난다면? 아마도 대박을 칠 수 있는 조건은 충분히 될 듯 합니다. 두 사이트가 연합해서 제작한 이 패치는 이탈리아 세리에A를 중심으로 유럽 챔피언스리그를 대폭 업데이트하는 대용량 자료입니다. 이탈리아 세리에A, B의 최신 로스터와 유니폼, 그리고 UEFA 유럽 챔피언스리그 본선 진출 32개 명문 클럽들의 유니폼과 해당 그래픽을 모조리 업데이트합니다. 특히 두 사이트가 자랑하는 경기장, 메뉴 인게임 그래픽과 시네마틱스 패치가 절묘하게 조합하고 있습니다.


 

 

※ FIFA 시리즈에 대한 전반적인 FAQ, 패치 사용법등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패치 사용법 도움말란을 참고하세요!

 사용자 리뷰

 이남궁 : 짱~! 너무너무 잼있어여 (2004-01-24)

 나성윤 : 이거 걍 피파2003 매인폴더에 압축만 풀면 되나여? (2004-01-27)

 김수영 : 이거 압축풀었는데 팀설정들어가면 다운되요 어떠케 해야되여? 제발좀 가르쳐주세용 (2004-01-31)

 김수빈 : 이거잼있나요?~~~~~~~~~~~~~~~~~~~~~~~~~~~~~~~!!!!!!!!!!!!!!!!!!!!!!!!!!!!!!!!!@~!#!@$# (2004-02-02)

 김광래 : 정말,재미 있음,-ㅁ-
(2004-02-14)

 이상용 : 김수영님 말 보고 웬지 불안.. (2004-02-19)

 곽승훈 : 좀 불안 하긴 하지만... 다운 바다요... 잘 받을께요. (2004-02-24)

 김정혁 : 어캐 하는건지 좀 알려주세요 잘모르겠어요 다운받음다음.. (2004-02-24)

 박성대 : 이거 정 말되는것 것인가여.?
(2004-02-27)

 나는짱 : 저...이거 K리그도 업뎃 되나요
(2004-02-28)

 베컴 : 저 설치해도 그대로인데 왜그런거에여??? 갈쳐주셈 .;;;;;;;;;;
짜증남 (2004-03-09)

 서양덕 : 이거 왜냥 튕기죠.. ㅡㅡ
(2004-03-11)

 강승훈 : ........

(2004-04-03)

 양호일 : 여러분 다운받지마세요 선수이름이랑 팀이랑 깃발 이 엉망이네요이런.. (2004-04-15)

 배기윤 : 진짜 엉망이네.. 팀이랑 색깔도 안맞고 가만히 있어도 튕기고.. -_- (2004-04-24)

 전현석 : 엉망인 이유는 님들이 패치를 하도마니하다보니까
그패치랑 이패치랑 엉켜서 그래요.. 님들잘못..
(2004-05-23)

 이준태 : 회원이 되니까 좋아...






(2004-06-07)

 이준태 : 우리는 2004방해대 더욱 방치하지말자 어린이.청소년.성인 여려분 다른게임을 깔아주세요.알았지요.이상한것 들이나와요.... (2004-06-07)

 김태진 : 왜 안되여?
따증나 (2004-06-16)

 미미 : 이거 받지 마라. 누누히 말한다.-- 엄망인 이유가 패치가 만아서 엉킨다구?이거 할라구 피파 다시깔앗느디 조또 안됨--가따버려이패치--ㅇ ㅏ 구려. (2004-06-30)

 김태범 : -_-;; 영문판이니까 영문으로 언어를 바꾸고
설치들 하셔야죠. 한글인상태에서 하니까
이름하고 팀이름이 이상하게 되죠;; (2004-07-19)

 김은동 : 김태범님 자세히 알려주세요 (2004-07-26)

 조운형 : 제어판에서
국가별언어설정인가.. 거기서 한글을 영문[미국]으로바꾸면됨
(2004-08-09)

 정용찬 : 재밌겠당......! (2004-08-15)

 정용찬 : 메인폴더가모지?..........
(2004-08-15)

 김형준 : 이 피파 넘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4-08-17)

 노규호 : 피파 너무사랑해효

엄청많이요
(2004-08-20)

 김화통 : 이거 단1KB도 제대로된게없음 하지마!! 영문[미국]?
가따버리셈..ㅡ.ㅡ;언어바꿔도안됨.. 그냥천배가젤나요..
이거절대 하지마세요.. 정신건강에 해로워요.. (2004-10-16)

 송진후 : 게임이 안되요
헐~~~~ (2004-10-23)

 김성빈 : 재밌겠네요!~~감사 (2004-10-31)

 정진성 : ( ) ( )
다운 받는중인데 잘되길 (★-★;)
--( )--
(,,) (,,) (2004-11-07)

 김민성 : 아..진짜 이인간들 정말 이상하다니까...얼마나 잘되는데..

똥컴은 고쳐야 씁니다!(운영자님 잘못아니다 늬들이 컴이 이상해서 그런거지..) (2005-01-06)

 신연제 : 까는중!!~~잘됄까낭 (2005-02-24)

 신연제 : 이럴수가 안돼잖아 어떻게 됀겨!! 실행누르고 맨위에영어 누르구 다깔았는데 오류나옴! (2005-02-24)

 김은성 : 두근두근 지금 까는중인데 다른님들 말하는것 보니까 하지말까도 생각중... 그런데 역쉬 까는게 조을듯.. ㅋㅋ
제발 잘되길 아 ~ 그리고 프리킥 페치도 머 돼니안돼니 하는데 우리집에는 잘됬으니까 이것도 잘될꺼야 ㅋㅋ
(2005-03-05)

 김은성 : 뉨~~~~~~~~들~~~~~~~~~~~~~아~~~~~~~~~~~이~거!~~~깔~기~~~~~전~~에~~~또 다른거 깔아야하나여? (2005-03-05)

 김한창 : 이거 용량 많이 드나요? 머 어차피 지우면 되는데 용량이 좀 마음에 걸린다 포맷 해야 할것 같고.. (2005-03-29)

 전한 : 썩을...미치겠구만 (2005-04-15)

 김태원 : 이런 ,,,,,튕기니ㅔ,,,,,,,,ㅜㅡ (2005-06-22)

 박영재 : 잘됫으면 ~ 제발 ~~ 지금 까는 中 입니다 ~ 현재 까지 한것들은 모두 실패 ㅠㅜㅠ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 (2005-07-01)

 장재호 : 까는중입니닷~다깔았네?
하로가볼까? 뾰로롱~ (2005-07-15)

 김병석 : 씨발 절때 받지마세요 .. (2005-08-11)

 노정현 : 흐흐흐`-`;;;;;
;;;;;그냥게임만하면된다!
(2005-08-15)

 우민우 : ㅋㅋ

다운받고 잇어요,
제발되길빕니다.....

(2005-12-30)

 장준영 : 안돼는데 ㅡㅡ 머냐이거


(2006-01-09)

 박승현 : 잼있겠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6-02-28)

 김영민 : 아 이거 팀 다꼬이네 ㅡㅡ 패치랑꼬인다고? 이게첫번째다 병쉰아 졸싸가지없네 그렇게 살지마 (2006-05-28)

 김지훈 : 재미있겠다..!!!!!!!!!!!!!!!!!!
(2006-08-07)

 김성원 : 이거 하니깐 팀이 다 꼬이네... (2008-02-27)

<< 이전화면


Home | 회사 소개 | 주요 서비스 | 고객 지원 | 제휴 업체 | 광고 문의 | 제휴 문의 |


© Since 1999 FIFA KOREA. All rights reserved.   서비스 약관/정책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 주소 무단 수집 거부 | English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