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KOREA Poll
2021년 올 한해, 한국축구에 있어서 가장 큰 관심 사항은?
월드컵 2차예선 통과
코로나 팬데믹 극복
K-리그와 ACL 흥행
해외파들의 활약
여자 축구 활성화
기 타
  

[여론조사 분석결과]

[관련기사 읽어보기]

 

 

 

 

             

 

 

▒ Category

Category

 

 

 

 

 

 

 


 

 

 

 

[수상 내역 상세 보기]

 

 

 

 

 

 

 

> 다운로드 > World Cup 2002 > 로스터 > 국가대표팀 로스터 > 자료 상세 사항

2006 Germany World Cup Patch for WC2002 v2.0

 

등록일 :

2007-01-01

제작자 :

Chocopie

이메일 :

aprl999@hanmail.net

용  량 :

76.1M

다운로드 :

37530회

점  수 :

7.82

투표수 :

50

 자료 설명 :
월드컵2002 게임에 이번 2006 독일 월드컵팀들이 등장하게 되는 획기적인 자료인 2006 Germany World Cup Patch for WC2002의 2.0 버전입니다! 2006 독일 월드컵 본선 진출 32개국을 월드컵2002에 고스란히 재생시키면서 현재의 유니폼과 응원 깃발, 선수 얼굴 텍스쳐를 제공하는 이 자료는 몇개월 전에 등록되어 상당히 많은 인기를 모았었죠. 이번 2.0 버전에 포함된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02 월드컵에 진출하지 못했으나 2006 월드컵에 진출한 국가 대표팀 생성
- 2002 월드컵에 출전하지 못했으나 2006 월드컵에 출전한 선수 350여명 생성
- 2002 월드컵 기존 선수들의 능력치를 한국 선수 중심으로 대폭 수정
- 2006년형 각 대륙별 올스타 제공 및 활성화(팀 관리 가능)
- 한국 대표팀 10명을 비롯해 20여명을 리얼한 얼굴을 새로 제공
- 국가 대표팀 32개국의 정확한 2006년형 홈&어웨이 유니폼 제공
- 새로운 2006년형 로딩 및 타이틀 메뉴 화면 제공
- 인공지능 부분에 있어 전체적인 난이도 상승, 각종 킥의 파워 및 속도&공의 중력치&각종 모션등을 수정
- 2002년과 2006년의 월드컵 응원가 및 주제가 5곡의 사운드 트랙 제공

특히 제작자가 자료실의 자료 평가 댓글을 참조하여 사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많이 반영했다고 합니다. 이제는 고전게임으로 취급받고 있는 월드컵 2002에 대한 향수를 다시 한번 확연하게 불러일으키게 하므로 서랍속 깊은 곳에 보관되어 있을 월드컵 2002 CD를 다시 한번 찾아보도록 하십시오!


 

 

※ FIFA 시리즈에 대한 전반적인 FAQ, 패치 사용법등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패치 사용법 도움말란을 참고하세요!

 사용자 리뷰

 Chocopie : 2006 Germany World Cup Patch for WC200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2007-01-01)

 안승준 : 이번 패치는 오류 없이 잘 돌아가네요 ㅋ 잘 쓰겟습니다~ (2007-01-01)

 안광수 : 저도 잘쓰겠습니다. (2007-01-01)

 김재관 : 이미 서랍속이아닌 쓰레기통에 들어갔음 ㅋㅋ (2007-01-01)

 송시훈 : 패치가정말 훌륭해요ㅎㅎ 더좋은패치도 볼수있기를.. (2007-01-01)

 맹규영 : 최고에요+_+
놀라워요+_+ (2007-01-01)

 문정현 : 이햐 새해 선물로 받을꼐요 ㅋ (2007-01-02)

 이인 : 서랍 속에 있는 것 보다 가져다 버린게 더 맞을듯...ㅠㅜ
버려버렸어......................ㅜㅜㅋ (2007-01-02)

 노성태 : 이거 피파 2006있어야 되죠~~~~?
(2007-01-02)

 씨호날두ㅋ : 패치오류뜨는데 어딧다가 패치해야 되나요? (2007-01-02)

 오영진 : 설마 7번 나카타 왼쪽에있는 7번은 박지성?!~!! (2007-01-02)

 Chocopie : 노성태님 피파2006이 아니라 피파월드컵2002가 설치되있어야 하는 패치입니다.
씨호날두님 오류메세지 내용을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2007-01-03)

 강병조 : 패치를깔았는데 화면하고 노래만바껴요;;
친선경기,월드컵전해보면-=
2002이건대체뭡니까???버그인가용?? (2007-01-04)

 강병조 : 아우신나 ㅋㅋ
씨디사지마시고
10~40분간의투정에 깔으셈 ㅋㅋㅋㅋㅋ (2007-01-04)

 강병조 : CHOCOPOE님
축구천재이신듯 ㅋㅋ
나도축구에관심은많은ㄷㅔ ㅎㅎ (2007-01-04)

 문치영 : 근데요..이거어디다깔아야하죠...?? (2007-01-05)

 박상하 : 이거 조금만 있으면
유럽클럽팀 패치도 나오겠네;
맨유,아스날,뉴캐슬,바셀,레알,리웅 같은...
은근히 기대되네그려 ㅋㅋ
(2007-01-05)

 Chocopie : 문치영님 그냥 기본적으로 정해진 폴더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2007-01-05)

 박우석 : 근데요 피파2002요 황선홍선수라던지 뭐다른선수라든지 얼굴 비슷해요? 그게궁금해요 (2002한번도 안해봐서)
(2007-01-11)

 Chocopie : 기본 얼굴로 된 선수들은 비슷하게 생겼고요, 고유의 얼굴을 가진 선수들은 전혀 다르게 생겼답니다.^^ (2007-01-11)

 한현우 : 이거 다운받은다음에 패치할때 어디다가 패치함 (2007-01-13)

 Chocopie : 그냥 실행시키고서 권장해주는 위치에 설치하시면 됩니다. (2007-01-13)

 Chocopie : -------패치에 관한 문의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항상 빠른 시일내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2007-01-17)

 신지수 : 강병조 얼마나 못하면 기본적인걸 보고 천재님이시네그러넼ㅋㅋ 슛골 까페나 bfc카페가면 더어려울텐데 ㅋ (2007-01-19)

 올리브칸 : 신지수, 노매너구만,, 네가 만들어보셩~

칸형님이 레만에게 밀리건 아쉽지만 간만에 WC2002를 빛내주는 패치라고 생각함 (2007-01-19)

 하지성 : 이 패치 많들어 주신분 감사합니다..
아직도 피파2002 월드컵 대단하군요 인기..
피파2002 월드컵 더더욱 패치 많이 만들어 주시길 (2007-01-26)

 안승준 : Chocopie님 진짜 끝까지 관리 열심히 해주시네요^^ 정말 보기좋아요~ 앞으로도 좋은 자료 부탁드립니다~ (2007-01-29)

 하지성 : 아예 그냥 패치를 2006 처럼 만들어버리심이?..ㅎㅎㅎ (2007-01-30)

 정창수 : 굿굿굿 베리굿 !!~~~ (2007-01-30)

 정창수 : 지금 너무 재미있어서 하다가왔는데
한국에 김용대가 키퍼아니였던가요?;;;
키퍼로 않뛰길래 바꿀려고하는데
바꿀 사람도 없네요 어떻게된건가요?
(2007-01-30)

 Chocopie : 정창수님, 그 이유는 바로 님께서 패치를 받으시기 전에 팀관리를 임의로 정하신 후 세이브하셨기 때문입니다. 팀관리-리셋을 누르셔서 리셋하시면 로스터가 제자리를 잡을겁니다. (2007-01-31)

 Chocopie : 오류 체크를 하다가 미국 골키퍼 1번선수가 레프트백으로 되어있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이 한 가지의 로스터상의 오류때문에 피파코리아 관계자 분들에게 재업로드를 부탁드리는것이 죄송스러운 관계로 여러분들께서 팀관리에 들어가셔서 미국팀 1번 선수와 2번 선수(RB이긴 하지만 가장적합한,,)를 교체하시고 플레이하실것을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2007-01-31)

 신준호 : 저기 님들아 ㄷㄷ 피파 어디서까나요? ㅜㅜ
이거는 몬가요? 그냥 패치? (2007-01-31)

 정창수 : Chocopie// 감사합니다 수고하십시요 (2007-02-01)

 박재욱 : 저기 Chocopie님 이 2.0버젼 말고 이전에 있던 두개는 패치하지 말고 이것만 패치해야 하나요? (2007-02-02)

 Chocopie : 네, 이것만 설치하셔도 됩니다. (2007-02-04)

 허윤표 : 제가 피파월드컵 에서 거의 마니아 수준 ㅋㅋㅋ 모든패치다됫음 ㅋㅋㅋ (2007-02-05)

 김지영 : 와~ 이거 정말 좋네요~ 감사합니다.^^ (2007-02-06)

 엄정훈 : 같이 피파하실분은 버디아이디 『嚴正勳』으로 쪽지나 대화주세요 ^^ (2007-02-09)

 박재완 : 나는왜 한국선수들이10명밖에안돼지???
백업멥버도없고 이운재가수비수보고.....갈켜주삼...쵸코파이님하,.~~~~~~~~~ (2007-02-10)

 Chocopie : 박재완님, 팀관리에서 한국팀을 리셋시켜주세요, 님께서 예전에 팀관리를 임의로 설정하셨기 때문입니다~. (2007-02-20)

 박현 : 스위스와 경기를 하다 보니 스위스의 4번 센데로스 선수가 마냉 선수와 같이 3번으로 되어 있는데요. (2007-02-20)

 Chocopie : 박현님, 확인해보고 시정한 후에 2.0버젼의 로스터업데이트를 빠른 시일내에 시행하겠습니다, 기다려 주세요. (2007-02-21)

 신범진 : 이거 피파2002 없으면 못하는 건가용???? 알려주세요 ㅠㅠ
그리고 설치했는데 바탕화면에 없던데 어케 하는건가요 ㅠㅠ
제가 초보라서 잘 몰라서 ㅈㅅㅈㅅ (2007-02-23)

 송준일 : 이거 다시 까르라고 하는데 다시 깔아야 하나요?
(2007-02-23)

 Chocopie : 신범진님, 피파 월드컵 2002 정품 게임이 설치되어있어야만 실행이 가능합니다, 송준일님, 시스템에서 재설치를 요구한다면 그렇게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2007-02-24)

 이지훈 : 패치해서 하니까 조낸 재밌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패치 기대하겠습니다.
(2007-02-26)

 정영기 : 저기 .. 아이콘 위에있는거 더블클릭 하니깐 제대로 설치가 안되었다는데 어떻하죠???
이건 2006있어야 가능합니까?
(2007-03-02)

 정영기 : 실행하는게 없어요.. 어디서 다운받는게 좋을까요? 알려주세요
(2007-03-02)

 신범진 : 초코파이님 패치를 피파 2002 에다가 어케 넣어요? ㅎㅎ (2007-03-02)

 한지훈 : 설치는 다 되고 들어가고 나서 메인화면에서
각조별로 떠있고, 노래는 바껴서 나오는데...... 어디를
누르고 시작해야 할 줄 몰라서 아무 조 에다 버튼을 누르고 클릭하면 노래가 동해 물과 과과과과과과과과과과 하다가 튕깁니다 (2007-03-03)

 박현 : 전반 끝나고 선수교체하면 선수가 나가고 다른 선수가 들어오는 장면에서 꼭 오른쪽 수비수를 보는 선수가 나갑니다. 교체된 선수는 정상인데요. 또 경고를 받은 선수가 경고를 받자마자 교체되어 나가면 교체되어 들어온 선수가 경고를 받은 것으로 표시됩니다. 이건 패치 때문에 생기는 버그인가요? (2007-03-12)

 강병조 : 다시깔앗3~16분걸렸3~ (2007-03-14)

 강병조 : 패치를깔았는데 화면하고 노래만바껴요;;
친선경기,월드컵전해보면-=
2002이건대체뭡니까???버그인가용?? (2007-03-14)

 조선미 : 한국 후보 선수가 한명도 없네???
설기현이 부상당했는데 후반전내내 아픈다리로 뛰었음 ...
해결 해보세요 .. (2007-03-17)

 kissdyd : 님. 어디다가 설치? (2007-04-28)

 권우경 : 조선미님 한국팀 리셋 후 해보세요 ^_^ (2007-05-23)

 김우택 : 저희집 컴터 똥컴이라 2002 밖에 못하는데... 이런 엄청난 패치를 만들어 주시다니 정말 감사 ㅎ (2007-06-03)

 김우택 : 아 글구요.. 이전에 있던 2006패치는 없어도 되나요?? (2007-06-03)

 Chocopie : 네, 이 V2.0패치와 위의 로스터업데이트만 받으시면 됩니다. (2007-06-06)

 정종우 : 초코파이님 실행이 안대요
(2007-06-09)

 kariter : 감사합니다! (2007-06-30)

 dd : 그런데 왜 우리나라사람은 왜 10명이에여? (2007-07-29)

 김용환 : 안팅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7-08-10)

 김지훈 : 속도가쫌안습; 여튼올리시느라 수고하셨씁니다 (2007-08-16)

 박관현 : 님들아 왜 한국대표팀이 10명이져? 리셋하라하는데 리셋을 어케해요? 제발 답변좀!
(2007-09-01)

 손민섭 : 패치 정말 감사합니다 (2007-09-09)

 TEAMGEIST : 피파가아깝다--; 팅기잔나 (2007-09-22)

 박창선 : 설치가 잘못됬다는 데요... 어떠케 해요??? (2008-08-04)

 김석류 : 이거한번 받아볼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9-10-16)

 김석류 : 씨발 이거안돼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좆갓내~ (2009-10-16)

 조우식 :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ㅋ (2012-07-07)

 정미옥 : 패치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013-02-12)

<< 이전화면


Home | 회사 소개 | 주요 서비스 | 고객 지원 | 제휴 업체 | 광고 문의 | 제휴 문의 |


© Since 1999 FIFA KOREA. All rights reserved.   서비스 약관/정책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 주소 무단 수집 거부 | English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