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KOREA Poll
2021년 올 한해, 한국축구에 있어서 가장 큰 관심 사항은?
월드컵 2차예선 통과
코로나 팬데믹 극복
K-리그와 ACL 흥행
해외파들의 활약
여자 축구 활성화
기 타
  

[여론조사 분석결과]

[관련기사 읽어보기]

 

 

 

 

             

 

 

▒ Category

Category

 

 

 

 

 

 

 


 

 

 

 

[수상 내역 상세 보기]

 

 

 

 

 

 

 

> 다운로드 > World Cup 2002 > 로스터 > 국가대표팀 로스터 > 자료 상세 사항

2006 Germany World Cup Patch for WC2002

 

등록일 :

2006-09-06

제작자 :

Chocopie

이메일 :

용  량 :

33.8M

다운로드 :

11036회

점  수 :

7.26

투표수 :

38

 자료 설명 :
화려한 그래픽으로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으면 역대 FIFA 시리즈 중 최고의 명작으로 꼽히고 있는 월드컵 2002 게임을 다시 한번 설치하게끔 만드는 자료로서 월드컵2002 게임에 이번 2006 독일 월드컵팀들이 등장하게 되는 획기적인 자료입니다. 지난번에 공개해드린 FVM World Cup 2006 Super Patch는 해외에서 제작되었습니다만 이번 자료는 국내에서 제작되어 한글판과 매우 잘 호환됩니다.

2006 독일 월드컵 본선 진출 32개국을 월드컵2002에 고스란히 재생시키면서 현재의 유니폼과 응원 깃발, 선수 얼굴 텍스쳐를 제공하는데요... FVM World Cup 2006 Super Patch와는 아래 기능에서 차별화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02 FIFA World Cup TM에서 2006 Germany World Cup을 구현(2006 독일월드컵 참가국과 그 선수들이 등장.)
-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 10명과 세계적인 주요 스타 플레이어들의 리얼한 외모 제공
- 좀더 현실적이고 고급스러운 경기장 잔디 제공
- 실제에 가깝게 참가국들의 포메이션과 선수들의 능력치를 수정
- FVM에서 조 편성이 뒤죽박죽이 되던 버그 수정

이제는 고전게임으로 취급받고 있는 월드컵 2002에 대한 향수를 다시 한번 확연하게 불러일으키게 하므로 서랍속 깊은 곳에 보관되어 있을 월드컵 2002 CD를 다시 한번 찾아보도록 하십시오!


 

 

※ FIFA 시리즈에 대한 전반적인 FAQ, 패치 사용법등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패치 사용법 도움말란을 참고하세요!

 사용자 리뷰

 서철호 : ㅎㅎㅎ재밌을거 같네요 (2006-09-06)

 이상민 : ㅋㅋ

색다르다~^^ (2006-09-06)

 피파 열퐨 : 잼 있을 것 같당!!!!!!!!!!!!! (2006-09-06)

 김대훈 : 오랜만에 보네요^^ㅋㅋㅋ
(2006-09-06)

 한정훈 : 와 ~ 패스랑 그런거 오랜만이라 그런지 너무 어색 ;; (2006-09-06)

 송용훈 : 오우 이거 피파의 역사를 다시 생각 하게 해주는 패치네,ㅋㅋ (2006-09-06)

 이상택 : ㅋㅋ 잘 쓸께요 피파코리아 너무 좋은 패치만 만들어주시네요 (2006-09-06)

 진호현 : 음.. 나 피파월드컵2002 정품시디인데 다시 깔아볼까나.. (2006-09-07)

 진호현 : 날짜는.. 2002년으로 나와있네요 ㅋ (2006-09-07)

 정원석 : 피파코리아,,, 정말 감사합니다. (2006-09-07)

 노찬호 : 이거..선수멤버가 이상하네요..
김용대 선수가 수비수이질 않나-_-
후보선수는 아무도 없고.. (2006-09-07)

 김근태 : ㅎㅎㅎ 전 2002 아직 하고 있는데! 이런 패치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닷!! (2006-09-07)

 이상민 : 와 정말 오랜만이다 저는 요즘 피파2006월드컵을 하고 있었는데 이것을 피파2002월드컵에서 한다니 정말 색다른데요 ㅋㅋ
(2006-09-07)

 김민성 : 안돼는데.........................
(2006-09-07)

 정현수 : 컥 2002 월드컵cd 찾았다 ㅋ (2006-09-07)

 김수영 : 최고의 자료 멋진데요~ (2006-09-08)

 김지섭 : 2002 피파 월드컵 사상 최고의 패치입니다^.^ (2006-09-08)

 김성훈 : 한국 선수들의 얼굴은 구성과 능력치가 잘 되었습니다만...
semifinal 경기만 들어가면 에러가 나면서 종료됩니다.
이거 좀 해결해 주세요..
나머지는 거의 FVM과 흡사하네요...
웨인 루니 안 닮은 것도 똑같고...ㅎㅎ (2006-09-09)

 김종석 : 캬~진짜 2002월드컵 로스터 패치중 제일 맘에 든다는???ㅋ
우리집에서만 그런건지 몰라도 토고랑 월드컵 1경기 하는데 세네갈이라고 하네요^^?ㅋㅋ그래도 할만 하네요~ㅋ
로스터부분도 그렇고 능력치도 그렇고,,,선수 얼굴 마니마니바꿧으면 더욱 좋은 패치!!!ㅋ (2006-09-09)

 김동현 : ㅋ 오랜만에 씨디 꺼내봐? (2006-09-10)

 김동환 : 계속하기 하면 팅기는데
어쩌죠? (2006-09-10)

 이홍기 : 비교적 할만한 패치 인데 공은 안바뀌어네요 02년그대로 아디스 공이고 토고를 세네갈이라고 중계하고 토고 선수들 공받으면 선수누구인지 중계를 안하네요 좀 미흡한 패치인거 같습니다 공도06년공으로 하고 중계도 해주면 좋은 패치인데 말이죠ㅎㅎ (2006-09-11)

 민욱이 : 저는 근데 왜 한국선수는 10명이구 교체선수도 없는걸까요?? 패치 진짜 이상해요 (2006-09-11)

 TaeGeukGiⓥ : 이홍기//토고는 라이센스계약을 안했기때문에 피파에 등장하지도 않고 로스터도 없기때문에 어쩔수 없이 콜네임이 되지 않는겁니다. (2006-09-12)

 김민재 : 팀관리에서 리셋을 눌러보샘! 후보선수까지 다나옴 (2006-09-12)

 장성호 : 이거 어케실행해요?
(2006-09-15)

 정인성 : 이 패치 받은신 분중에 저랑 피파2002월드컵 같이하실분 버디버디 아이디 카이사르e 로 쪽지보네주세여 자주 접속해여 (2006-09-30)

 정인성 : 저랑같이 피파2002월드컵 하실분은 jisbora@naver.com 으로 쪽지나 메일보내주세여. 같이해여~ (2006-10-04)

 윤동섭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해볼까? 캬~~~~~~~~~``
(2006-10-04)

 Santino : 교체선수도 없고 -_-;; 김용대는 수비수고 -_-;;
뭐 이러냐... (2006-10-06)

 황은하 : 선수목록이 제대로 뜨지 않는 경우 패치 전에 팀관리를 임의대로 저장하셔서 그런겁니다. 그럴땐 리셋 버튼을 눌러주시면 정상적으로 선수목록이 뜨게 됩니다~! (2006-10-08)

 김성훈 : 위의 로스터 업데이트 --> 국가명이 출력되지 않네요..;; (2006-10-12)

 엄승룡 : 굿이넹 ㅋ^^ ㄳ 합니다..ㅋ (2006-10-15)

 장민국 : 황은하님 수고 많으신데요^^* 2007 아시안컵 대표팀으로 바꿔줄수 있나요?? (2006-10-15)

 정인성 : 피파2002월드컵 같이하실분 jisbora@naver.com 으로 쪽지나 메일보내셈 (2006-10-28)

 황은하 : 정인성님 카이사르e 는 없는 ID라고 나와요^^; (2006-10-28)

  : 은하님 원본파일이 없다구 하며 다운로드 안되는데요..ㅜㅜ (2006-10-28)

 황은하 : 컼! 그럴리가;; 전 되는데~ ㅡㅡ;; 확인해 보겠습니다.
권님을 위해서 다운로드 경로를 피파코리아 이용자 자료실것을 이용했습니다. 다시 다운받아 보세요~^^ (2006-10-29)

  : 은하님 이제 되네요.. 배려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똥컴?을 위해 앞으루두 많이 올려주세요..ㅎㅎ (2006-10-29)

 황은하 : 사실 저도 똥컴 ㅠㅠㅋ (2006-10-29)

 송태인 : 감사합니다 이런거 계속만드셔서 묻혀잇는 피파게임들이 인기를 끌기를 빕니다 ^^ (2006-11-02)

 황은하 : 위에 있는 업데이트파일도 꼭 받으세요~!!!!!! (2006-11-16)

 이성훈 : 다운로드를 하는데 안되는데요~~~?? (2006-11-16)

 김우택 : 오.. 울집 똥컵이라.. 뭐 할지 생각 중이엿는데.. 정말 캄사 합니다 ㅎㅎㅎ (2006-11-26)

 김준석 : 토고를 세네갈이라고함
(2006-12-13)

 유운조 : 와!~여기 가 축구게임도 많고 다양한 정보가 많아서 좋네요^^제가 축구 열혈팬인데 앞으로도 좋은 파일많이 올려주세요~~~ (2006-12-17)

 유운조 : 근데 깔아서 하니까 게임이 정확하게 설치 돼있다고 안하는데 어케해야돼나요 위에 업데이트 파일도 설치해야 돼나요? 이말 읽은 분은 밑에다 해답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2006-12-17)

 정상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겠네 ㅋㅋ
(2006-12-26)

 차원준 : 잘 안되고 팅긴다는 사람때문에 조마조마했는데요;
토고가 해설에 세네갈 나오는거 이외에 다 좋아용~~
특히 우리나라 선수들 얼굴 이영표특히 닮았더라구요 ㅋ (2006-12-27)

 정창섭 : 다운로드해서요,,이걸 어디다가 저장해야되나요?
그양 아무데다가 저장한다운에 설치하면되나요??
빠른답변부탁드립니다~ (2006-12-28)

 이윤석 : 저도윗님 이랑똑같은증상이라는
ㅡㅡ..;;;
해결좀~~~~~~`` (2007-01-20)

 강정훈 : CD있어야 할수있나요?
(2007-01-23)

 박관현 : ,,,ㅋㅋ 이거 뭐야;; (2007-09-01)

 강성주 : 모죠??
왜 한국선수가 골키퍼까지 10명밖에 없나요??
(2007-10-14)

 조영철 : 그런데해설자목소리가안나오는데어떻게하나요? (2008-09-19)

 정찬영 : 정상적으로 설치돼지 않았대요 ㅠㅠ (2008-12-28)

 최장순 : 이거패치어떻게하죠??
빠른답변부탁드려요 (2009-02-25)

 조현흠 : 이거 깔아도 않되요 정품이 아니면 안되나요? (2010-03-29)

<< 이전화면


Home | 회사 소개 | 주요 서비스 | 고객 지원 | 제휴 업체 | 광고 문의 | 제휴 문의 |


© Since 1999 FIFA KOREA. All rights reserved.   서비스 약관/정책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 주소 무단 수집 거부 | English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