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FIFA KOREA

 

 

 

FIFA KOREA Poll
2024년 한국축구에 있어서 가장 큰 관심 사항은?
2026 월드컵 예선
파리 올림픽 축구
K-리그와 ACL 흥행
유소년 축구 육성
해외파들의 활약
기 타
  

[여론조사 분석결과]

[관련기사 읽어보기]

 

 

 

 

             

 

 

▒ Category

Category

 

 

 

 

 

 

 


 

 

 

 

[수상 내역 상세 보기]

 

 

 

 

 

 

 


RSS Feed 구독하기 
내 / 용 / 보 / 기
글작성자
  Soccernews 2023-11-30 23:03:49
제        목   브라질 안 간다! 안첼로티, 레알과 2년 재계약 협상 중…올해 안으로 마무리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레알 마드리드와의 동행을 이어갈 준비를 마쳤다.

스페인 매체 ‘레레보’는 28일(한국시간) “레알은 올해 안으로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과 재계약에 합의하길 원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안첼로티 감독은 레알 역사상 가장 위대한 지도자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지난 2013년부터 2015년까지 팀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2021년 복귀 이후에도 다시 한 번 세계 최고의 지도력을 증명했다.

화려한 우승 경력이 안첼로티 감독의 지도력을 뒷받침한다. 안첼로티 감독은 레알에서만 챔피언스리그 우승 2회, 피파 월드컵 우승 2회, 라리가 우승 1회 등을 거머쥐며 레알 역사의 한 페이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올시즌도 라리가 우승 후보 1순위로 꼽힌다. 안첼로티 감독의 레알은 리그에서 14경기를 치른 현재 11승 2무 1패로 승점 35점을 기록하면서 지로나와 우승 경쟁을 벌이고 있다.

업적과 지도력과 달리 레알에서의 미래는 불투명하다. 안첼로티 감독은 오는 2024년 6월 레알과의 계약만료를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재계약에 합의하지 못했다.







이 틈을 브라질 축구협회가 파고 들었다. 브라질 축구협회의 에드날도 로드리게스 회장은 “안첼로티 감독은 오는 2024년 브라질 대표팀의 지휘봉을 잡을 것이다”라며 선임을 예고했다.

레알도 안첼로티 감독과의 작별을 준비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다. 사비 알론소 감독, 로베르토 데 제르비 감독, 지네딘 지단 감독이 차기 사령탑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사실이 아니었다. 안첼로티 감독을 향한 레알의 신뢰는 굳건했다. 이번 보도에 따르면 레알은 안첼로티 감독과 2년 재계약에 합의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안으로 재계약을 마무리 짓겠다는 계획이다. ‘레레보’는 “레알은 안첼로티 감독과의 재계약을 오는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 이전에 발표하길 원한다”라고 전했다.

안첼로티 감독은 최근 인터뷰를 통해 “여전히 많은 경기가 남아 있다. 재계약에 대해 이야기할 시간은 아직 충분하다”라며 재계약 여지를 남겼다.

그러면서도 “내가 이곳에서 행복하다는 사실은 모두가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지금은 재계약에 대해 말할 시점이 아니다”라며 말을 아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문인쇄   RSS Feed 구독하기   게시물 URL 복사
현재 글 주소 : http://www.fifakorea.net/bbs/zboard.php?id=fifanews&no=250165

전체| 국내축구 |  해외축구 |  월드컵 |  아시안컵 |  올림픽축구 |  청소년축구 |  해외파소식 |  K-리그 |  생생화보 | 
K-리그 | [K리그 미디어데이] ‘우승후보+열렬한 응원’ 수원 원정 앞둔 충남아산의 자신감, “K리그2 신고식 제대로 보여줄 것” 
등록일 : 24.02.26   
[스포탈코리아=소공로] 한재현 기자= 충남아산FC의 올 시즌 첫 상대는 전통의 명문이자 우승후보 수원삼성블루윙즈다. 올 시즌 K리그2 강등에도 유력한 승격 후보 중 하나라 충남아산에 부담스럽지만, 김현석 감독과 부주장 이학민은 오... more
K-리그 | [K리그 미디어데이] “감독님이 아산 맛집 잘 아시니까” 흔들리는 김현석 감독의 눈동자  
등록일 : 24.02.26   
[스포탈코리아=소공로] 한재현 기자= 첫 프로 감독 데뷔를 앞둔 충남아산FC 김현석 감독이 개막 미디어데이에서 호된 신고식(?)을 치렀다. K리그와 울산현대(현 울산 HD FC) 레전드인 김현석 감독이 올 시즌 충남아산 감독으로 부임하... more
K-리그 | [K리그 미디어데이] ‘공격 축구’로 반란 준비하는 임관식, “K리그2 다크호스는 안산” 
등록일 : 24.02.26   
[스포탈코리아=소공로] 한재현 기자= 2024시즌을 앞둔 안산그리너스의 전력은 최하위로 평가 받고 있다. 임관식 감독은 자신의 축구 색깔로 저평가를 뒤집으려 한다. 임관식 감독은 26일 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더 플라자 호텔에서 ... more
K-리그 | [K리그 미디어데이] ‘제주에서 옛 스승과 재회’ 임채민이 말한 김학범 감독의 변화는?  
등록일 : 24.02.26   
[스포탈코리아=소공로] 한재현 기자= 올 시즌 제주유나이티드 주장을 단 베테랑 수비수 임채민이 성남FC 시절에 이어 제주에서도 스승 김학범 감독과 재회했다. 성남 시절 호랑이 같았던 김학범 감독이 달라지면서 제자인 임채민도 변화를 ... more
K-리그 | [K리그 미디어데이] 울산 주장 김기희의 “유니폼에 별 하나 더 달겠다” 선언, “모든 우승컵 노리고 있다” 
등록일 : 24.02.26   
[스포탈코리아=소공로] 한재현 기자= 울산 HD FC 주장 김기희가 올 시즌도 우승을 목표로 잡으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지난 시즌 K리그1 우승으로 2연패를 이루며, 명문팀 위상을 찾은 울산은 올 시즌도 우승을 노리고 있다. ... more
K-리그 | [K리그 미디어데이] ‘제자 이강인 논란’에 조심스러운 스승 정정용, “강인 포함 모두 생각해보는 시간 되길” 
등록일 : 24.02.26   
[스포탈코리아=소공로] 한재현 기자= 이강인(파리생제르맹)이 주장이자 대선배 손흥민과 다툼 여파는 본인이 직접 찾아가 사과했음에도 여파는 남아 있다. U-20 월드컵 당시 이강인 스승인 정정용 감독(김천상무)은 전화위복이 되길 바랐... more
K-리그 | [K리그 미디어데이] 첫 동해안 더비 신경전… 홍명보 “잔디 신경 쓰지 말고” vs 박태하 “자리는 영원하지 않아” 
등록일 : 24.02.26   
[스포탈코리아=소공로] 한재현 기자= 하나은행 K리그1 2024 첫 시작은 울산 HD FC 대 포항스틸러스의 동해안 더비로 시작된다. 선수 시절 절친이었던 홍명보와 박태하 감독의 지략 대결은 입 씨름부터 치열했다. 울산과 포항은 오는... more
K-리그 | [K리그 미디어데이] '대표팀 감독 후보설' 김학범, "그건 전력강화위원회에서 알아서 할 일" 
등록일 : 24.02.26   
[스포탈코리아=서울시청] 한재현 기자= 7년 만에 K리그 지휘봉을 잡은 제주유나이티드 김학범 감독이 최근 이슈인 대한민국 A대표팀 감독 후보설에 이름을 올렸다. 김학범 감독은 올 시즌 제주에 부임하며, 지난 2017년 광주FC를 떠난 이... more
  1 [2][3][4][5][6][7][8][9][10]..[27587] 다음글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daerew | DQ'Engine Used 


Home | 회사 소개 | 주요 서비스 | 고객 지원 | 제휴 업체 | 광고 문의 | 제휴 문의 |


© Since 1999 FIFA KOREA. All rights reserved.   서비스 약관/정책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 주소 무단 수집 거부 | English Page